깡통로봇의 노래

CJ 케이블방송 헬로우디 상담원과의 대화

영혼기병깡통로봇 2006. 1. 11. 16:02

1. 29일에 요금이 출금되지 않음

 

2. 30일 전화했더니 요금을 계좌로 송금해주시는 수밖에 없다고 상담원이 얘기 해서 요금 48600원을 결제함(은행도 국민은행계좌는 없다고 하여 송금수수료도 본인이 부담함.. 슬슬 열받기 시작..)

 

3. 다음달 2일 자동이체로 또 48600원이 빠져 나감 (뚜껑열림)

 

4. 상담원 이은미 다음달 요금으로 대신하는게 어떻겠냐는 말도 안되는 소리를 하길래
 싫다고 분명히 말했음 환불받겠다고 하였더니 환불은 당장은 안되고 1월 6일에 가능하다고 함

 

5. 1월 6일 환불 안되었음 ( 열받아 감)

 

6. 1월 9일 역시나 환불 안되었음

 

7. 전화 했더니 상담원이 환불은 당장은 안되고 시간이 걸린다는 똑같은 소리를 하길래.. 그 시간 감안해서 그쪽에서 약속한 날짜가 금요일이라고 했더니 그러냐고 되물음.. 멍청한 상담원임 (이름을 안물어 본게 천추의 한임)

 

8. 내일 해주겠다고 함..

 

9. 다음날.. 역시 환불 안되었음. 하루 참아봄... 이미 열이 화라락 올라오기 시작함


10. 완전 대박 상담원과의 대화!
    1월 11일 오후 3시 50분경 통화한 이 미친 상담원...
    환불로 잡힌 금액이 30050원이라고 함...

 

11. 왜냐고 물었더니 처음엔 다음달 요금이 미리 빠져나갔다고 함... 얘 미친거 아냐?.
첫째, 다음달 요금이 그럼 18000원이란 소리냐?
둘째, 다음달 요금 결제일이 20일인데 왜 9일날 빠져 나가냐? 니네 도둑이냐? 내 통장 잔고관리자냐?
셋째, 도대체 왜 30050원인지 알고나 나한테 하는 소리냐?

 

12. 상담원 이번엔 다른 소리함... 내가 VOD 서비스로 영화를 한편 봤다고 함
첫째, VOD가 18000원이냐?
둘째, 12월 말에 이벤트로 무료기간이었는데 무료기간이라 본건데 그걸 요금으로 잡았다는 소리냐? 너 미쳤냐? 이벤트 정책에 대해 알고나 상담하는거냐?
셋째, VOD요금이 왜 결제일에 안빠져나가고 아무때나 니네 맘대로 통장에 돈있으면 빼가고 통장에 돈없으면 안빼가냐? 니네가 내 재무담당이냐? 진짜 미쳤냐?

 

13. 상담원... 다시 확인해보니 무료가 맞다고 함.
잘 모르겠다고 함. 원래 상담했던 사람한테 연락하라고 하겠다고 함


상담원 이름을 못물어 봤다. 이전 상담원 핑계만 대고 있음
이전 상담원이 무슨 상관이냐... 여태 말도 안되는 헷소리 지껄여댄건 넌데...

처음부터 알아보겠다고 하던가...

말도 안되는 거짓말만 늘어놓더니 이은미상담원한테 전화하라고 하겠다고 한다

동료애마저도 없는 것..

 

 

당장 환불 안해주면 가만 안둔다...

 


이렇게 쓰고 저장했더니

 

Active Server Pages 오류 'ASP 0126'

Include 파일 없음

/common/qna/qna_write_trans.asp, 줄 4

'I' Include 파일이 없습니다.

 


이렇게 나온다..

아주 소비자 문의를 원천봉쇄하나보다

 

새해 벽두부터 얘가 날 시험한다.

'깡통로봇의 노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상한 나라의 깡통리우스  (0) 2006.02.22
길고 긴하루  (0) 2006.01.27
가을아침에 꿈에 잠기어  (0) 2005.11.21
고벌렁릴라양이와 빈홍이의 이십년  (0) 2005.10.28
최후의 배신자  (0) 2005.10.11